Saturday 17 February 2018

피벗 레벨 거래 전략


Pivot Strategies Forex Traders를위한 편리한 도구. 수년 동안 상인 및 시장 제작자는 중요 지원 및 저항 수준을 결정하기 위해 피벗 포인트를 사용했습니다. 피벗은 외환 시장에서 매우 인기가 있으며 범위가 제한된 거래자에게 매우 유용한 도구가 될 수 있습니다 엔트리 포인트를 확인하고 트렌드 트레이더와 브레이크 아웃 트레이더가 브레이크 아웃해야 할 주요 레벨을 찾아내는 데 도움이됩니다. 이 기사에서는 피벗 포인트가 계산되는 방법, 어떻게 포인트를 계산할 수 있는지 설명합니다. 외환 시장, 그리고 다른 지표와 결합하여 다른 거래 전략을 개발하는 방법 등이 있습니다. 피벗 포인트를 계산합니다. 정의에 따라 피벗 포인트가 회전 지점입니다. 피벗 포인트를 계산하는 데 사용되는 가격은 이전 기간 인 높음, 낮음 및 낮음입니다. 종가에 대한 보안이 가격은 일반적으로 주식의 일별 차트에서 가져 오지만 피벗 포인트는 시간별 차트의 정보를 사용하여 계산할 수도 있습니다. 대부분의 거래자는 피벗을 선호하며 l 지원 및 저항 수준으로 일별 차트에서 제외하고 예를 들어 시간별, 30 분마다 또는 15 분마다 인트라 데이 차트에 적용합니다. 피벗 포인트가 더 짧은 시간 프레임의 가격 정보를 사용하여 계산되는 경우 그 피벗 포인트에 대한 교과서 계산은 다음과 같습니다. 중앙 피벗 포인트 P 높음 낮음 닫기 3.Support 및 저항 레벨은 다음 수식을 사용하여이 피벗 포인트에서 계산됩니다. 첫 번째 수준 지원 및 저항. 첫 번째 저항 R1 2 P - 낮은. 첫 번째 지원 S1 2 P - 높은. 마찬가지로, 지원 및 저항의 두 번째 수준은 다음과 같이 계산됩니다. 두 번째 저항 R2 P R1 - S1. 두 번째 지원 S2 P - R1 - S1. 두 지원을 계산 저항 수준은 일반적인 관행이지만 세 번째 지원 및 저항 수준도 도출하는 것은 드문 일이 아니지만 세 번째 수준의 지원 및 저항은 거래 전략의 목적에 유용하기에 너무 수수합니다. 예를 들어, 피벗 포인트 분석에 대해 깊이 파고들 수있는 일부 거래자는 전통적인 지원 및 저항 수준을 넘어서고 각 레벨 간의 중간 점을 추적합니다. 피벗 포인트를 FX 시장에 적용합니다. 일반적으로 피벗 포인트가 보입니다 주요 지원 또는 저항 수준으로 다음 차트는 일일 최고, 최저 및 마감 가격을 사용하여 계산 된 피벗 수준이있는 통화 쌍 GBP USD의 30 분 차트입니다. 공개 시장 FX 시장에서 3 개의 시장이 열려 있습니다 이는 약 8 m EDT, 2a m EDT에서 발생하는 유럽 공개 및 7 p m EDT에서 발생하는 아시아 열기에서 발생합니다. 그림 1 - 이 차트는 외환 시장에서의 공통된 날을 보여줍니다. 주요 통화 가격 쌍 GBP USD는 피벗 포인트 계산에 의해 식별 된 지원 수준과 저항 수준 사이에서 변동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차트에서 원으로 표시된 영역은 이러한 수준 이상으로 중단의 중요성을 잘 보여줍니다. n 외환 시장은 거래 상대방의 다수가이 범위를 수행하기 때문에 세션의 거래 범위가 일반적으로 피벗 포인트와 첫 번째 지원 및 저항 레벨 사이에서 발생한다는 것입니다. 그림 2, 통화 쌍 USD JPY 차트 동그라미 부분에서 볼 수 있듯이 가격은 처음에는 피벗 포인트에 머물렀고 피봇이 지지점 역할을하는 첫 번째 저항 레벨 피벗이 부숴지면 가격은 피벗 및 첫 번째지지 구역 내에서보다 낮게 이동하여 주로 유지되었습니다. 그림 2 - 차트는 피벗 계산을 사용하여 계산 된 지원 및 저항의 강도의 예를 보여줍니다. 시장의 중요성. FX 시장에서 피벗 포인트를 거래 할 때 이해해야 할 주요 요점 중 하나는 시장 중 하나에서 브레이크가 발생하는 경향이 있다는 것입니다 이 이유는 동시에 시장에 진입하는 상인의 즉각적인 유입입니다. 이 상인들은 사무실에 들어가서 하룻밤 사이에 거래되는 가격과 관련 데이터를 확인합니다. 그런 다음 포트폴리오를 완화하고 조정한다. 미국 4PM EDT와 아시아 7PM EDT와 같은 더 조용한시기에 그리고 때로는 가장 조용한 거래 세션 인 아시아 세션에서도 가격이 몇 시간 동안 제한 될 수 있습니다 피벗 레벨과 지원 레벨 또는 저항 레벨 사이에서 이것은 범위 바인딩 된 트레이더를위한 완벽한 환경을 제공합니다. 피벗 포인트를 사용하는 두 가지 전략 피벗 레벨을 기본으로 사용하는 많은 전략을 개발할 수 있지만 피벗 라인 사용의 정확도는 일본의 촛대 형성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가격이 대부분의 세션에서 중앙 피벗 P 아래에서 거래되고 피벗 위의 진출이 이루어지면서 동시에 슈팅 스타 도지 또는 매달려있는 남자와 같은 반전 형성을 만들면 피벗 포인트 아래에서 다시 거래가 재개되는 것을 예상하여 짧은 시간 내에 이루어집니다. 완벽한 예가 그림 3에 나와 있습니다. 30 분 USD CHF 차트 USD CHF는 대부분의 아시아 무역 세션에서 첫 번째지지 구역과 피벗 레벨 사이의 범위를 유지했다. 유럽이 시장에 가입했을 때, 상인들은 두 번째 양초가 도지가됨에 따라 중앙 피벗 위에서 부러지기 위해 미화 CHF를 상회하기 시작했다. 형성 가격은 중앙 피벗 아래로 되돌아 가서 중앙 피벗과 첫 번째지지 구역 사이에서 다음 6 시간을 소비하기 시작했다. 이 형성을 위해 보았던 거래자들은 도지 (doji) 형성 직후 캔들 USDUSF를 팔았을 수 있었다. 피봇 포인트와 첫 번째 지원 레벨 사이에서 80 pips의 이익을 얻습니다. 그림 3 - 이 차트는 추세 반전을 예측하기 위해 촛대 패턴과 함께 사용되는 피봇 포인트를 보여줍니다. 트레이더가 사용할 수있는 또 다른 전략은 피벗 레벨을 따르기 위해 가격을 찾는 것입니다. 따라서 견고한 지원 또는 저항 영역으로 레벨을 확인하십시오. 이 유형의 전략에서는 가격이 피벗 레벨을 깨뜨리고 다시 되돌아 와서 피벗 레벨로 되돌아 간다. 가격이 피벗 포인트를 통해 움직이면 피벗 레벨이 그리 강하지 않아서 거래 신호 그러나 가격이 그 수준을 주저하거나 유효성을 확인하면 피벗 레벨이 훨씬 더 중요하며 이동이 더 낮을 경우 실제 휴식 일 수 있음을 나타내며 연속 이동이있을 수 있음을 나타냅니다. 15 분 GBP CHF 차트 그림 4는 피벗 라인을 따르는 가격의 예를 보여줍니다. 대부분의 경우, 가격은 먼저 중간 지점과 피벗 레벨에 갇혀있었습니다. 유럽에서 열린 2a m EDT에서 GBP CHF가 상승하여 피벗 레벨 이상으로 파손되었습니다. 그것을 잡고 다시 한번 랠리를 계속했다. 레벨은 이미 미국 시장이 7a m EDT가 열리기 직전에 테스트되었고, 피벗 레벨이 이미 pr 이었기 때문에 상인들은 GBP CHF에 대한 구매 주문을해야만했다. 중요한지지 수준이 아니 었습니다. GBP CHF는 그 수준에서 벗어났다가 다시 한 번 집결했습니다. 그림 4 - 이것은 피봇 포인트 계산에 의해 확인 된 지원과 저항을 따르는 통화 쌍의 예입니다. 이 수준 Bottom Line. Traders와 Market maker는 중요한 지원 및 저항 수준을 결정하기 위해 수년간 피벗 포인트를 사용 해왔다. 위의 차트에서 알 수 있듯이 피벗은 특히 외환 시장은 이러한 수준들 사이에서 변동하기 쉽기 때문에 범위가 제한된 거래자는 자산이 상위 저항에 가까워지면 확인 된 지원 수준 및 매도 주문에 가까운 구매 주문을 입력합니다. 피벗 포인트는 추세 및 브레이크 아웃 거래자가 주요 수준 브레이크 아웃의 자격을 얻으려는 움직임을 위해 부서 질 필요가 있습니다. 또한, 이러한 기술 지표는 시장 개방시 매우 유용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p otential 전환점은 개별 투자자가 시장 움직임에보다 적응하고 더 교훈있는 거래 결정을 내리는 탁월한 방법입니다. 계산의 용이성을 고려할 때 피벗 포인트는 많은 거래 전략에도 통합 될 수 있습니다 피벗 포인트의 유연성과 상대적 단순성 미국을 빌릴 수있는 돈의 최대 금액 부채 한도액은 제 2의 자유 채권법에 따라 작성되었습니다. 예금 기관이 연방 준비 은행에서 다른 예치 기관에 기금을 빌려주는 이자율 금융 시장의 변동성을 측정 할 수있다. 1933 년 미국 의회가 상업 은행이 투자에 참여하는 것을 금지하는 은행법 (Banking Act)을 통과시켰다. 농장, 개인 가정 및 비영리 부문 외부의 모든 일에 인도 루피에 대한 통화 약어 또는 통화 기호 인도 루피에 대한 통화 기호 INR, 인도 통화 루피는 1.Pivot Point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수년 동안 상인 및 시장 제작자는 피벗 포인트를 사용하여 중요한 지원 및 저항을 식별했습니다. 레벨 피벗은 외환 시장에서 자주 사용되며, 범위 한정 거래자가 진입 점을 식별하고 추세 거래자 및 브레이크 아웃 거래자에게 다음과 같은 자격 조건으로 부칠 필요가있는 핵심 수준을 찾아내는 데 매우 유용한 도구가 될 수 있습니다. 브레이크 아웃이 섹션에서는 피벗 포인트 계산 방식, 외환 시장에서의 해당 애플리케이션 및 다른 지표와 결합하여 대체 거래 전략을 개발하는 방법을 설명합니다. 피벗 포인트 계산 정의에 따라 피벗 포인트는 회전 피벗 포인트를 계산하는 데 사용되는 입력 가격은 이전 기간의 보안에 대한 높음, 낮음 및 종가입니다. 이 가격은 일반적으로 주식의 일일 차트에서 가져 오지 만 피벗 ot 포인트는 시간별 차트의 정보를 사용하여 계산할 수 있습니다. 많은 거래자는 일일 차트에서 지원 및 저항 수준뿐만 아니라 피벗을 취한 다음이를 예를 들어 60 분마다, 매 30 분마다 차트에 적용하는 것을 선호합니다 분 또는 15 분마다 피벗 포인트가 더 짧은 시간 프레임의 가격 정보를 사용하여 계산되는 경우 피벗 포인트의 정확성과 중요성이 감소합니다. 피벗 포인트에 대한 교과서 계산은 다음과 같습니다. 중앙 피벗 포인트 P 높음 낮음 닫기 3. 지원 저항 레벨은 다음 공식을 사용하여이 피벗 포인트로부터 계산됩니다. 첫 번째 레벨지지 및 저항. 첫 번째 저항 R1 2 P - 낮은 첫 번째 지원 S1 2 P - 높은. 마찬가지로, 두 번째 레벨의지지 및 저항은 다음과 같이 계산됩니다. Second Resistance R2 P R1-S1. 보조 지원 S2 P - R1 - S1mon 연습은 두 가지 지원 및 저항 수준을 계산하는 것이지만, 세 번째 지원 및 저항 수준도 유도하는 것은 드문 일이 아닙니다. 세 번째 수준의 지원 및 저항은 거래 전략의 목적에 유용하기에 너무 복잡합니다. 피봇 포인트 분석에 더 깊이 들어가는 것도 가능합니다. 예를 들어, 일부 거래자는 전통적인 지원 및 저항 수준을 넘어서고 중반 - 각 레벨 사이의 포인트. FX 시장에 피벗 포인트 적용 일반적으로 피벗 포인트는 기본 지원 또는 저항 레벨로 간주됩니다. 다음 차트는 다음을 사용하여 계산 된 피벗 레벨이있는 ​​통화 쌍 GBP USD의 30 분 차트입니다. 일일 최고, 최저 가격 및 마감 가격. 녹색 선은 피벗 점 P입니다. 빨간색 선은 저항 수준 R입니다. 파란색 선은 지원 수준 S입니다. 노란색 선은 중간 점입니다. 그림 1은 피벗 선 대부분의 유럽의 거래 시간 동안 GBP USD 쌍에 대한 지원으로 사용되었지만 미국 시장이 개설되고 미국 상인이 시장에 합류하면 가격이 더 많이 하락하기 시작했다. 각각의 휴식은 첫 번째 테스트와 저항 그 중간 지점이나 R1과 R2 수준 다음 휴식은 그 수준에서 발생 영역을 볼 동그라미이 차트는 또한 종종 시장에서 열려있는 첫 번째 휴식이 발생하는 외환 시장에서 발생하는 무언가를 보여줍니다 FX 시장은 약 8am EST, 유럽은 2am EST, 아시아 지역은 7pm EST입니다. 그림 1이 차트는 외환 시장에서의 하루를 보여줍니다. 주요 통화 쌍 GBP USD의 가격은 피벗 포인트 계산에 의해 식별 지원 및 저항 수준 사이에 변동 차트에 동그라미 영역은 이러한 수준 이상의 휴식의 중요성을 잘 보여줍니다. 소스 FXTrek Intellicharts. 우리는 또한 외환 시장에서 피봇을 때 관찰 관찰 세션의 거래 범위는 일반적으로 피벗 포인트와 첫 번째 지원 및 저항 수준 사이에 머물러 있습니다. 왜냐하면 많은 비율의 거래자가이 범위를 수행하기 때문입니다. 그림 2의 USD JPY 차트에서 피벗 포인트와 첫 번째 저항 레벨 사이에 초기 가격이 유지되었다. 가격이 피벗 레벨을 돌파하면 차트가 더 낮게 움직여 피봇과 첫 번째지지 구역 내에서 주 위를 유지했다. 그림 2 차트는 피벗 계산을 사용하여 계산 된 지원 및 저항의 강도의 예를 보여줍니다. 소스 FXTrek Intellicharts. 시장 개방의 중요성. 외환 시장에서 피벗 포인트를 거래 할 때 브레이크 포인트가 세 가지 시장이 열리는 주된 이유는 동시에 시장에 진입하는 상인들의 즉각적인 유입입니다. 이 상인들은 모두 거의 같은 시간에 사무실에 가고, 밤늦게 발생한 일을 살펴본 다음 이에 따라 포트폴리오를 조정합니다. 미국의 오후 4시 (동부 표준시)와 아시아의 동부 표준시 (동부 표준시) 오후 7시 (동부 표준시) 사이의 조용한 시간대, 때로는 아시아 세션 (예 : quie) 테스트 트레이딩 세션에서 가격은 피벗 레벨과 지원 또는 저항 레벨간에 수 시간 동안 제한 될 수 있습니다. 이는 범위 바인딩 된 트레이더에 완벽한 환경을 제공합니다. 피벗 포인트를 사용하는 두 가지 전략 피벗 레벨을 기준점으로 사용하여 여러 가지 전략을 개발할 수 있습니다 , 그러나 일본 촛대 형성이 또한 확인 될 수있을 때 피벗 라인을 사용하는 정확성이 증가합니다. 예를 들어, 가격이 대부분의 세션에서 중앙 피벗 P 아래에서 거래되고 그 다음 피벗 위의 진출이 이루어지면서 동시에 슈팅 스타 doji 또는 매달려 사람, 당신은 피벗 포인트 아래로 다시 거래를 재개하는 가격을 기대에 짧은 판매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의 완벽한 예가 그림 3, 30 분 미화 CHF 차트에 표시됩니다 미화 CHF 범위 범위 대부분의 아시아 무역 세션에 대한 첫 번째지지 구역과 선회 수준 사이 유럽 시장이 개설되면 상인들은 USD CHF 중앙 피벗 위의 k 불스 Doji 형성으로 형성된 두 번째 양초로 황소 통제 중단 중앙 완충 장치와 첫 번째 지원 구역 사이에서 다음 6 시간을 소비하기 위해 가격이 중앙 피벗 아래로 되돌아 가기 시작했습니다. doji 형성 직후의 양초에 USD CHF를 적용하여 선회점과 첫 번째 지원 수준 사이에서 최소 80 pips의 이익을 얻습니다. 그림 3이 차트는 촛대 패턴과 협력하여 피벗 포인트를 예측하여 추세 반전 두 번째 지원 수준에 의해 혈통이 어떻게 멈추었는지 주목하십시오. FXTrek Intellichart를 소스하십시오. 다른 전략 거래자는 피벗 레벨을 따르기 위해 가격을 찾는 것이므로 유효한 지원 또는 저항 영역으로 레벨을 확인하는 것입니다. 전략, 당신은 가격이 피벗 레벨을 깰 것을보고 다시 찾고, 피벗 레벨쪽으로 되돌아 간다. 가격이 피벗 포인트를 통해 움직이면, s는 피벗 레벨이 약하며 거래 결정에 유용하지 않을 것이라는 표시입니다. 그러나 가격이 해당 레벨을 주저하거나 유효성을 확인하면 피벗 레벨이 훨씬 더 중요하며 이동이 더 낮은 것이 실제 휴식임을 나타냅니다 그림 4의 15 분짜리 GBP CHF 차트는 피벗 라인을 따르고 검증하는 가격의 예를 보여줍니다 처음에는 가격이 중간 지점과 피벗 수준 사이에서 거래되었습니다 유럽의 오전 2시 EST에서 GBP CHF는 피벗 레벨 이상으로 반등되어 가격이 상향 조정 된 후 가격이 다시 피벗 레벨로 되돌려 져서 다시 붙잡 혔습니다. 미국 시장이 오전 7시 EST를 열기 직전에 레벨 테스트를 마쳤습니다. 이 시점에서 상인은 매수 주문을해야했습니다. GBP CHF는 이미 상당한 수준의 지원으로 판명 되었기 때문에 GBP CHF가 다시 모일 때 상인이 보상을 받았다. 그림 4 이것은 지원과 저항에 따라 통화 쌍의 예이다. 피벗 포인트 계산에 의해 fied이 레벨은 페어가 돌파하려는 시도가 많을수록 중요합니다. 소스 FXTrek Intellicharts. PowPoint 포인트를 사용하여 일 무역에 대한 피벗 포인트를 사용합니다. 피벗 포인트는 지원 및 저항 레벨을 찾기 위해 일하는 상인들에게 점점 더 많이 보급되고 있습니다 전날의 가격 행동 선가를 계산할 수있는 다양한 방법이 있습니다. 전날의 가격의 고가, 저가 및 종가 평균을 포함하여 여기서 피벗 포인트를 특정 이동 평균과 결합하는 방법에 대해 한 명의 상인과 이야기합니다. 시장에 대한 거래 기회를 매일 발견하십시오. Tim Bourquin Mark, 시장에 대한 전반적인 접근 방식은 무엇입니까? 자신을 기술자라고 생각하십니까? 근본적인 상인 어떻게 분류합니까? Mark Moskowitz 저는 주로 주식, 양면, 그리고 나는 거의 100 기술적 인 거래 내 성격에서 나는 단지 하나의 전략을 사용하여 기본적인 피벗 포인트 피벗 포인트는 다른 방법으로 계산됩니다, 그러나 그들은 기본적으로 가격이 방향을 바꿀 수있는 곳입니다. 이 피벗 포인트는 전날의 높은 가격, 낮은 가격 및 가까운 가격으로 결정됩니다. 그 중 2 개는 긴 거래가 적절할 수 있고 그 중 2 개가 짧은 포인트 인 긴 포인트 장소입니다 짧은 거래가있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 신호를 기반으로 신호를 얻을 때 피벗 포인트가 가까워 질수록 길거나 짧은 쪽에서 거래하게됩니다 다음날의 시장 가격이 피벗 포인트 아래로 떨어지면 사용할 수 있습니다 반대로, 시장 가격이 피벗 포인트 이상으로 상승하면 새로운 지원 수준으로 작용할 수 있습니다. 거기에서 평균 20, 50 및 200 일 이동 평균을 사용하여 지원 및 저항. 팀 Bourquin 이동 평균 및 피벗 포인트를 보려면 어떤 유형의 차트 시간 프레임을 모니터링합니까? Mark Moskowitz 제가 사용하는 차트는 일반적으로 단기간에 일반적으로 3 분짜리 차트, 5 분짜리 차트 , 1 5 분짜리 차트를 읽은 다음, 같은 이동 평균을 가진 일일 차트를 봅니다. 지원 및 저항 수준을 찾고 피벗 포인트 신호에 대한 확인을 얻으 려합니다. 필드에서 내 장군 그래서, 일단 내가 피벗 포인트에서 신호를 얻을, 그게 보통 내게 기회를 어떤 종류의 크기와 함께 얻을 수있는 기회를주는 내가 피벗 포인트를 어디 내가 어디에서 낮은 확인 이동 평균은 같은 지역에서 더 높은 이동 평균을 따라 상승합니다. 이는 3 분과 5 분 차트에서 일반적으로 찾을 수있는 우수한 거래 기회입니다. 또한 가격이 피벗 포인트에 도달하면 이동 평균, 그것은 아주 빨리 전방에 스팀이 될 것입니다. 나는 또한 당신의 위치에 스케일링 - 인 (scaling-in)하는 매우 큰 신자입니다. 그래서 당신이 잘못했을 때 당신은 거의 주식을 갖지 않을 것입니다. 주식과 나는 그것을 믿는다. 일관된 거래 결과를 얻는 데있어서의 ps 나는 이윤율이 좋은 상인이되기 위해 정말로 내가 원하는 비율을 넣었습니다. 그래서 피벗 포인트 신호를 얻었지만 이동 평균선이이 시점에서 약간 희박 해 보입니다. , 나는 15 또는 20 포지션으로 들어갈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이동 평균이 내가 필요한 방향으로 되돌아 오면, 일반적으로 그 위치의 75, 80 또는 100으로 확장 할 것입니다. 나는 들어가고 싶습니다. Tim Bourquin 그리고 70, 80 또는 100이 순수한 주식 크기면에서 어떻게 생겼는지 보여줍니다. Mark Moskowitz 그렇습니다. 위험에 처한 자본에 달려 있습니다. 시장이 열리기 전에 모든 계산을합니다. 내가 프리 게임 전략 세션에서 부르는 이유는 내가 SKF, FAZ, SSO와 같은 레버리지 ETF를 많이 거래했기 때문에 많은 움직임과 가격 행동을 좋아하기 때문이다. 애플이나 골드만 삭스, 구글과 같은 주식들도있다. 그래서 나는 좋은 주식을 얻기 위해 많은 주식을 거래 할 필요가 없다. ovement Apple과 같은 주식의 경우 전체 공유 크기는 대개 1500에서 2000까지입니다. 따라서 피벗 포인트 사이에 얼마만큼의 공간이 있는지에 따라 정지 손실과 이익 목표를 적절하게 조정합니다. 전체 Bingquin 시장에서 피벗 포인트 기회를 얻거나 소수의 주식 및 활용 ETF에 집중하고 싶습니다. Mark Moskowitz 저에게있어서, 저는 주로 매일 공부할 수있는 소수의 이름을보고 있습니다. 하루 중 자신의 운동을 느낀다. 나는 특히 수입 시즌에 뉴스에서 다른 이름을 찾을 것이다. 그러나 나는 너의 이름을 잘 알고, 다른 누군가보다 잘 알게되는 것을 크게 믿는다. 때때로 약간의 여분의 가장자리가 있기 때문에 때로는 그냥 뭔가 잘 보이지 않는 경우를 알고 있기 때문에 예를 들어, 거기에 맞는 책이 보이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잠시 후, 너는 바보 같이 간다. g 매일 수백 개의 서로 다른 주식에 이르기까지 당신은 정말로 그 느낌을 갖지 않을 것입니다. 그래서 저는 매일 15 개 이름의 핵심을보고 피벗 포인트를 계산합니다. 일부 자유 시간, 나는 그 밖의 무엇이 뉴스에 있는지보고 싶어 할 것입니다. 그리고 여기 저기에 다른 기회가 있는지 살펴볼 것입니다. SP 500 미래에 대한 피벗 포인트 계산도합니다. 그래서 일반 시장이 어디에 있는지 느낄 수 있습니다. going. Tim Bourquin 하루에 얼마나 많은 거래가 이루어지며 한 번에 얼마나 많은 돈을 벌고 있습니까? Mark Moskowitz 저는 하루에 보통 60 ~ 80 번 거래를 할 것입니다. 그래서 나는 많은 거래자들과 비교했을 때 상당히 높은 거래량을 보입니다 그러나 그것은 또한 포지션을 스케일 인 (scaling-in)하는 것을 포함합니다. 그래서 만약 제가 300 개의 애플 주식을 살면 결국 1500 개의 애플 주식을 얻게됩니다. 그것은 4 개의 트레이드가 될 수 있습니다. 나는 또한 4 개의 트레이드를 할 수 있습니다. 하루에 5 만에서 10 만 주 사이 어딘가에서 무역하다 한 번에 한 쌍의 포지션보다 훨씬 더 많이. 그리고 내 이름이 움직이는만큼 빨리, 나는 한 번에 많은 것을 가지고 싶어하거나 필요가 없다. 또한 내가 거래하는 주식과 ETF는 서로 매우 상호 관련이있는 경향이있다. 일반적인 시장이 한 방향으로 움직이는 경우 확률이 너무 높습니다. 한 번에 너무 많은 순위를 추가하여 스트레스 수준을 높이고 불필요한 위험을 감수하고 있습니다. Bourquin 귀하의 거래 시스템은 비교적 간단합니다. 어떻게 배우셨습니까? Mark Moskowitz 저는 트레이딩이 자신을 이해하고, 자신의 사고 방식을 이해하며, 잘 작동하는 것이 무엇인지 배우고, 가장 잘 맞는 시스템을 찾으려고 노력한다고 생각합니다. 내 관심 범위는 아마 당신보다 짧을 것입니다. 평균적인 사람, 그래서 나를 위해 하루 상인이 될 수있는 나는 적합하고 내가 바로 내가 아는 경우에 나는 알고있다. 나는 또한 바로 내가 알고있는 것을 좋아한다. 그리고 나는 그들이 이익을 취할 때 행복하다. 물론, 내가 좀 그리워. arger 움직임, 하지만 그것은 내 성격이야. 내 스타일은 내가 어떤 사람들과 이야기하고 MACD와 stochastics 및 많은 다른 사람들과 같은 20 가지 지표를 지켜본 다른 상인들 옆에 앉아 있었다. 나는 그것들이 모든 사람에게 모두 좋다고 생각한다. 나를 위해, 개인적으로, 나는 나의 피벗 포인트를 가지고 있으며, 나는 매일 아침 그것을한다. 그리고 나는 그들을한다. 나는 하루의 나머지 시간 동안 그들을 다시 생각할 필요가 없다. 나의 이동 평균에 의해 확인 받거나 아무것도하지 않는다. 강제적이다. 나는 또한 테이프 읽기를 많이한다. 아마도 차트에 나타나지 않는 지원과 저항을 찾는면에서 좀 더 기술적 인면을 가질 수있다. 나는 주식이 계속 올라갈 수있는 수준을 계속 간직하고있다. 그리고 그것을 통해 얻을 수있는, 그리고 마침내 그것을 통해, 나는 주식이 더 높은 이동을 계속 편안하게 느낄거야 당신이 말할 수있는 간단한 지원과 저항은 나에게 중요합니다. Tim Bourquin 그 얘기를하자 어디서 너는 멈춤을 정한다 어떻게 너 차트에 놓여있는 순서대로 편안하게 정리할 수있는 영역을 찾으십시오. 잘못했을 경우 빨리 빠져 나갈 수 있습니다. 마크 모스코 위츠 (Mark Moskowitz) 주식 수를 줄이면 스케일링 - 인 (scaling-in) 무역 그래서, 내가 몇 백 주를 가진 무역에 들어가면 그것은 나에게 반대한다. 나는 정말로 잃어버린 돈이다. 나는 한푼도 잃지 않는다면 20 센트를 잃을 수도있다. 아마도 40, 50, 60 정도의 돈 일 것이다. 그게 내게 정말로 작은 크기의 크기로 들어가는 목적이다. 내가 바라는 것은 차트에서 중요한 이동 평균선이다. 예를 들어, 위치가 200 일 이동 평균에 가까워지면, 무역은 내가 무거운 지원에 바로 앉아 있기 때문에 무역한다. 그래서 그것이 200 일간의 MA 라인을 깰 수 있다면, 나는 매우 빨리 빠져야 할 때라는 것을 안다. 그리고 나서 그것이 하루에 200 번으로 튀는다면, 아마 나는 알고있다. 내가 계속 사들 일 수있는 아주 좋은 수준을 가지고있다. 나의 중지 - 손실은 대개 평균 이동 평균 15 또는 20 센트 바로 아래 일 것이다. ts 그러나 그것의 많은 것은 내가 위쪽에 벌려고 노력하고있는 것에 달려있다 피벗 포인트가 내가 달러 또는 50 달러를 만들 수 있어야한다고 말하면 나는 그것의 아래쪽에 어떤 방을 줄 것이다. 아래쪽에 40 센트 또는 50 센트를 줘야 해. 나는 높은 수준, 3, 4, 5 대 1의 손해율로 나의 이익을 지키기 만하면 나는 그걸로 꽤 행복해. Tim Bourquin 어떻게 너는 너의 이익을 목표. 마크 모스 코 비츠 (Mark Moskowitz) 내가 피벗 포인트를 계산할 때, 나는 항상 2 1 리스크 보상 비율을 찾고 있습니다. 그래서 당신이 애플에서 피벗 포인트를하고 구매 피벗이 120이라고 말하면, 119 50의 손실, 그래서 당신은 50 센트의 위험을 감수하고 있습니다. 움직이는 평균이나 다른지지와 저항을 찾고 있습니다. 내 거꾸로는 적어도 121입니다. 그래서 최고의 피벗 포인트가 2 1의 비율을줍니다. 상인과 상인의 사형 집행 경험을 통해 최대 2 배까지 얻을 수있는 방법을 찾아 낼 수 있습니다. Bourquin 그리고 당신이 그분을 만나면 t 이익 목표, 당신은 꽤 빠르지 않습니까? 아니면 그 중 일부를 취할 것인가, 완화하려는 것과 똑같은 방법으로 확장 할 수 있습니까? Mark Moskowitz 위치에서 스케일링은 예술이 들어오는 곳입니다 좋은 상인이되는 것 알다시피, 그것에 과학이 있고 예술이 있습니다. 그리고 그것의 예술은, 제가 생각하기에, 거래의 스케일 인 및 아웃입니다. 제가하는 일은 처음 50 분의 25 분의 일입니다 따라서, 만약 내가 무역에 총 1 달러를 내고 싶다면, 처음 50 센트에서, 나는 나의 직위를 25 점 깎을 것이다. 내가 전체 수준이 될 나의 첫번째 표적이되는 시점에 도달 할 때 또는이 경우 달러를 한꺼번에 내면 25를 더 잃게 될 것입니다. 일단 정지 손실을 기준으로 3 1 레벨에 도달하면 주식의 나머지 부분과 함께 전체 포지션을 종료 할 것입니다. Bim Bourquin 당신의 완벽한 무역이 어떻게 생겼는지 말해 줄 수 있습니까? . Mark Moskowitz 내 완벽한 무역은 나에게 신호를주고, 동시에 거의 같은 시간에 피벗 포인트가 될 것이고, 움직이는 평균을 쌍으로 얻게 될 것이다. 그래서 보통 내가보기를 좋아하는 것은 같은 기간에 50 일 이동 평균을 따라 오는 20- 기간 이동 평균이며, 그 수준 아래에서 많은 지원을받는 그러한 수준을보고 싶습니다. 바로 긴 피벗 포인트에서, 그것은 위대한 무역입니다. 팀 Bourquin 너 자신을 위해 설정 한 목표는 어떻습니까? 매일 또는 일주일에 일정한 금액을 벌어들이는 획일적 인 금전적 목표입니까? Mark Moskowitz 아니요. 달러는 일반적으로 백분율로 생각합니다. 따라서 중간 손실이나 손실에 대해 센트 나 달러로 생각할 때 궁극적으로 그들은 주어진 무역에 대해 내 자본 중 1 이상이 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저는 보통 어디에서든지하려고 노력할 것입니다. 내 자본의 2 ~ 3 일 매일 그래서, 그냥 번호를 유지하기 위해, 내가 거기에 100,000에 대한 계정이 있다면, 나는 하루에 1000 개 이상을 잃을거야 그리고 난 어딘가에서 2000 년 만들려고 할거야 매일 3000 통에 나에게 1 일 1을 잃고 기꺼이 목표를 달성 할 수 있다면 하루 2 ~ 3 회 pside, 그 비율은 대단합니다. 당신은 그런 종류의 비율로 80 정도의 권리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당신이 잘 관리하고 잘못했을 때 빨리 빠져 나가는 좋은 거래가 필요합니다. Bim Bourquin은 - 그가 성공적인 거래자의 모든 유형을 가진 무역 전략 및 방법을 토론하는 웹 사이트의 설립자.

No comments:

Post a Comment